놀러가자/베이비와 놀러가자

바운스+째깍섬 찐 후기(19개월, 42개월)

Erinerin 2022. 9. 10. 19:59

안양에 새로 생긴 바운스+째깍섬에 다녀오다


안양에 새로 생긴 흡사 키즈까페이면서 교육적(?)인 면을 결합시킨 바운스+째깍섬에 다녀왔다.

42개월 여아와 19개월 남아와 함께 갔다. 둘다 키가 80센티가 넘어 센터 입장이 가능했고 5세 이상은 아니어서 째각섬 프로그램 이용은 못했다

그래서 오늘은 바운스 위주의 후기이고 곧 내년이면 5세가 되니 째각섬을 다시 이용해보고 후기를 한번 더 올리겠다리


우선~ 기본 정보를!

홈페이지



-이용장소: 경기도 안양시 만안구 덕천로 152번길 25, 안양아이에스비즈타워 2층 B동
-전화: 안양센터 (째깍섬 + 바운스) 070 - 8858 - 6807

-이용대상: 키 80cm 이상 ~ 155cm
째깍섬 프로그램 참여는 36개월 이상부터 추천
키 80cm 미만의 동생은 무료 입장 가능하나, 째깍섬 프로그램과 바운스 시설 이용이 불가
키 100cm 미만의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입장이 필수(단, 째깍섬 프로그램만 이용 시, 선택사항)

*홈페이지에서는 째깍섬 프로그램은 36개월 부터 그능하다고 했으나 유선문의, 방문문의를 둘다 해본결과 5세 이상만 가능하다고 하였다.

-이용신청: 방문 전, 네이버 예약 또는 직접 방문하여 입장시에 입장등록을 통한 프로그램 예약이 가능

-홈페이지: http://tictoccroc.com/index.php

 

째깍악어 | 놀이부터 배움까지, 선생님 매칭 앱

육아에 도움이 필요할 땐 언제 어디서나 째깍악어가 해결할게요! 믿을 수 있는 육아 파트너 악어쌤을 불러보세요. 서비스 재이용율 91%, 소비자 만족도 9.9점/10점!

www.tictoccroc.com

 



내가 방문한 시점은 오픈 후 일주일채 안되었을 따끈따끈한 시점이고, 아이 둘에 부모가 함께 갔다. 나이가 5세가 되지 않아 시설은 다 둘러보았지만 째깍섬 프로그램은 참여하지 못했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처음 언뜻 봤을땐 공간도 넓어보이고 놀거리도 많아 보였지만, 바운스와 째깍섬이 함께 있기때문에 하나의 프로그램만 이용하면 그리 크지도 많지도 않은 시설이다.

볼풀공 공간
80센치 겨우 넘는 아기와 볼풀공 공간


장점: 새로 생겨 그런지 기계 컨디션들이 좋았고, 부모들이 신경쓰지 않아도 될만큼 선생님? 관리자? 들이 아이들의 놀이에 안전이나 방법등을 알려주는 모습이 좋았다. 우리는 아이들이 너무 어려 항상 붙어다녔지만 커피를 마시는 부모들이 대부분이고 아이들과 선생님이 함께 놀고 있었다. (너무 부럽..)

단점: 5세 이상에게만 추천! 4세이하는 비추… 물론 놀수는 있지만 몸을 움직이는 놀이가 대부분이라 언니오빠들에게 치일 가능성도 있고 놀잇감이 다양하지 않아 모든 연령이 참여하기엔 무리가 있다. 4세 아이가 갔을때 2개 놀잇감만 거의 잘 할수 있었고 다른 놀잇감은 가능은 하나 즐기면서 할정도는 아니었다.
특히 19개월 초꼬맹이 아가에게는 할수 있는 것이 많이 없었고 대부분 부모랑 놀기보다는 선생님이랑 노는 분위기이고 선생님이 오셔서 “나랑 같이 가볼까? “식을 제안을 해서 얼떨결에 아이를 보내기(?)도 했는데 어리다보니 눈물바다로 돌아왔다 ㅎㅎ 이건 아이 성향마다 다르겠지만 확실한건 5세 이상이 누릴수 있는것이 많다.

게임기 공간


우리가 함께 할수 있고 가장 많이 놀이를 할수 있었던 건…요….게임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흠…좀 커서 오자…..또르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