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러가자/맛집으로 놀러가자

안양 범계 평촌 커피 나무그림 라운지

Erinerin 2022. 9. 14. 11:06

정신없는 범계역 사거리에 작지면 고요한 공간인 나무그림 라운지를 다녀왔다.


나무그림 라운지

나무그림라운지 안양범계점
경기 안양시 동안구 시민대로 175 1층 115호 나무그림라운지
https://naver.me/xyU1rA4e

나무그림라운지 안양범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3 · 블로그리뷰 22

m.place.naver.com


나무그림 라운지는 범계역 사거리에 위치해 있다. 하.. 그곳 아는 사람은 알겠지만 엄청 시끄럽고 정신없구....하지만 뭔가 혼자 코너에서 고요하게 있는 공간이 있다. 그곳이 바로 나무그림 라운지.

가격은 아래와 같다. 나는 이날 아메리카노와 소금빵을 먹었는데 대략 5000원 정도 나온것 같다(사실 기억이 가물가물..)

이벤트


입구에도 큼지막히 쓰여있듯이 빵과 커피 구매시 살짝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주고 텀블러를 가지고오면 할인 해주고 요일마다 할인해주는 이벤트가 굉장히 많다. 다만 거의 대부분이 테이크 아웃을 했을때!

이쁜 도자기들

전체 공간이 스톤으로 마무리 되어 굉장히 고급스럽고 좋았는데, 벽면에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도자기 그릇들도 전시 되어 있어서 작지만 참 알차게 이것저것이 놓여있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의자


테이크아웃 커피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벤트를 많이 하는 이유가 있다. 자리가... 많이 없다. 사실 나는 누군가를 기다릴때 이 커피숍을 자주 가는데 앉을 자리가 없어서 나온적이 많았다. 앉을수 있는 자리는 4좌석 정도? 보다시피 의자도 편한 것이 아니고 공간도 협소해서 오래 있기엔 조금...

하지만 테이크아웃을 했을때 이벤트만 잘 활용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커피를 마실수 있는 장점이 있어 그런지 출근시간대에 가면 출근길에 텀블러에 커피를 구매해서 가는 직장인들을 볼수 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
소금빵


나는 이날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소금빵을 먹었다. 이전부터 소금빵을 먹어 보고 싶었는데 오후에 가면 품절이거나 자리가 없어서 항상 못먹다가 드뎌!.

커피맛은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신맛보다는 고소한 맛에 가깝고 호불호가 없을 그런 평범하고 괜찮은 맛이었고. 소금빵은 아무래도 갓 만들어 나온 베이커리의 맛은 아니지만 구매하면 따뜻하게 데워 나오기때문에 따끈한 빵을 먹을수 있다.


나의 총평! 범계에는 커피집도 많구 맛집도 많구 ~~~~ 그래도 내가 이곳을 자주 가는 이유는 시각적으로 가장 편안할만한 요소들이 많다. 인테리어나 소품 음악 등등.. 그래서 종종 이용하곤 그런데 나처럼 누군가를 기다리기 위해서 앉는 행위가 포함 된 방문이라면 음.. 지나가는 길이라면 뭐 들어가도 좋지만 일부러 찾아가기엔 자리가 협소해서 추천이 어렵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평타이상의 커피를 마시기 위함이라면 이벤트를 잘 활용해서 방문하는것은 강츄! 심지어 자리도 남아 있으면 정신없는 창밖풍경을 등지고 앉아서 도자기 작품도 구경해보는 시간을 갖는것도 좋지 싶다.